본문 바로가기
내맴리뷰_OTT 콘텐츠

11월의 넷플릭스, 몰아볼 만한 신작 영화, 애니메이션 TOP 4

by 박달타운 2024. 11. 8.

넷플릭스-11월-신작-썸네일

 

올해가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월이 왔습니다. 이번달 넷플릭스에는 최신 영화와 애니메이션 신작이 업데이트되는데요. 요즘에 넷플릭스 뭐 볼 거 없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이번 신작 정주행 하시면 될 것 같네요. 11월에 봐야 하는 넷플릭스 신작 4편을 소개합니다.

 

 

 

11월 넷플릭스 신작 TOP 4

아케인 시즌 2

 

 

1️⃣ 공개 예정일 : 2024년 11월 9일 (1~3화), 11월 16일 (4~6화), 11월 23일 (7~9화)
2️⃣ 장르 : 애니메이션
3️⃣ 에피소드 분량 : 9화

 

'대상혁'의 감동이 식기도 전에 리그 오브 레전드의 또 다른 감동이 찾아옵니다. 2021년 11월에 공개되어 전 세계에서 사랑 받았던 애니메이션 아케인이 시즌 2로 돌아오거든요. 시즌 1에서 징크스와 바이 남매간의 갈등이 그려진 만큼 시즌 2에서는 징크스와 바이 남매를 중심으로 한 필트오버와 자운의 본격적인 대결이 펼쳐집니다.

 

시즌 1이 공개되었을 때는 영상미, 스토리, 캐릭터 모두 호평을 받아 당시 넷플릭스 콘텐츠 중에서 최고 평점을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저도 시즌 1을 재밌게 봐서 시즌 2 공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케인은 두 시즌으로 기획되어 시즌 2가 마지막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팬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이번 신작을 놓치지 마세요.

 

파일럿

 

 

1️⃣ 공개 예정일 : 2024년 11월 21일
2️⃣ 장르 : 코미디
3️⃣ 러닝 타임 : 110분
4️⃣ 감독 : 김한결
5️⃣ 출연 배우 :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올해 8월에 개봉했던 조정석 주연의 파일럿이 넷플릭스에 공개됩니다. 인기 파일럿 한정우가 한 사건으로 실직하게 되고 여동생으로 분장해 파일럿으로 재취업한다는 내용인데요. 조정석이 남자와 여자 1인 2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영화관에서 개봉했을 때는 총 470만 명의 관객 수를 기록해 손익분기점의 2배를 넘길 정도로 흥행하기도 했습니다.

 

조정석 배우의 열연도 영화의 흥행을 이끈 포인트였지만 김한결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코미디 장르에 대한 이해가 돋보이도 했습니다. 참고로 각색과 기획에는 DP 시즌 1, 2를 연출한 한준희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하기도 했죠. 코미디라는 장르가 취향만 맞으면 명작이고 안 맞으면 바로 TV를 끄고 싶어 지는데요. 파일럿 잘 만든 코미디 영화입니다. 470만의 취향을 저격했으니 안심하고 넷플릭스를 켜보세요.

 

스타 이즈 본

 

 

1️⃣ 공개 예정일 : 2024년 11월 23일
2️⃣ 장르 : 음악, 드라마, 로맨스
3️⃣ 러닝 타임 : 135분
4️⃣ 감독 : 브래들리 쿠퍼
5️⃣ 출연 배우 :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

 

최근에 영화관에서 '조커 폴리 아되'를 감상했는데요. 호아킨 피닉스의 열연과 화려한 볼거리가 눈에 띄었는데 희한한 점이 있었습니다. 조커를 주인공으로 한 스릴러, 액션, 히어로 무비를 기대했는데 노래만 주구장창하는 뮤지컬 장르란느 점이었죠.

 

조커 폴리 아되 주인공으로 나온 레이디 가가는 시도때도 없이 노래해서 괴로웠는데 스타 이즈 본의 레이디 가가는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배우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 겸 배우로 참여한 스타 이즈 본은 톱스타 잭슨과 무명가수 엘리의 사랑을 그려냅니다. 영화 자체는 연출과 스토리가 클래식한 면이 많아 색다른 재미는 없지만 아는 맛이 또 맛있기도 하니까요.

 

러브 라이즈 블리딩

 

 

1️⃣ 공개 예정일 : 2024년 11월 4일
2️⃣ 장르 : 로맨스, 스릴러, 범죄
3️⃣ 러닝 타임 : 104분
4️⃣ 감독 : 로즈 글래스
5️⃣ 출연 배우 : 크리스틴 스튜어트, 케이티 오 브라이언

 

일단 이 영화를 세 가지 키워드로 소개한다면 '피, 범죄, 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와 폭력, 사랑으로 가득한 영화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최근 몇 년 사이 영화 맛집으로 거듭난 배급사 A24가 올해 7월 공개한 영화로 넷플릭스에는 오는 11월에 공개되었습니다.

 

대중적인 느낌보다 예술, 실험적인 느낌의 영화라 선뜻 추천하기는 어렵지만 평소에 퀴어, 범죄, 예술 영화 장르에 잘 도전하는 편이라면 이번에 보는 것도 괜찮지 않나 싶네요. 영화 내용은 이렇습니다. 체육관 매니저로 일상을 보내는 루 앞에 잭키가 나타나고 둘은 바로 사랑에 빠지죠. 루를 위해 잭키는 범죄를 저지르게 되고 루와 잭키의 범죄 로맨스가 펼쳐지게 됩니다. 러닝 타임은 두 시간을 넘지 않는 104분이니 퇴근 후 자기 전에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