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만보기가 흥행하면서 그와 비슷한 서비스가 속속 생기고 있습니다. 네이버도 만보기를 최근에 시작했는데요. 초기 이벤트로 걸으면 네이버페이와 콩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보시죠.
네이버 만보기 도전
네이버 만보기는 네이버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서 새로 생긴 건강 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로는 PC 홈페이지에서는 만보기 측정은 되지 않고 걸으면 누적되는 스티커만 확인 가능하네요. 네이버 회원 당 1개의 ID로 1개의 주 사용 기기에서만 측정가능합니다. 즉,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네이버 앱이 있어도 둘 중에 하나에서만 측정되는 것이죠.
만보기를 시작한 기기에서만 걸음 수 측정이 되어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하면 걸음 수가 측정되니 않는다고 합니다. 다른 토스나 캐시워크처럼 동일한 방식으로 걸음수가 측정되니 사용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 만보기 이벤트
해피빈 콩 10개
네이버는 만보기 출시 기념해서 두 개의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그중 하나가 해피빈 콩 증정 이벤트입니다. 만보기를 시작하고 일일 목표 걸음수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걷지 않아도 응모가 되니 간편합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12월 14일 마감이며 당첨되면 네이버 메일로 안내가 온다고 합니다. 당첨 상품은 해피빈 기부콩 10개로 네이버 해피빈에서 천 원 상당의 기부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최대 5만 포인트
네이버답게 네이버페이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12월 18일까지 네이버 만보기 참여로 인해 얻는 스티커를 모으면 네이버페이에 자동 응모가 가능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만보기를 시작하면 일일 목표걸음을 설정할 수 있는데 이걸 하루동안 달성하면 스티커가 지급됩니다. 스티커 양에 따라 네이버페이 응모가 가능한 것이죠. 최소 목표 걸음 수는 6,000보 이상입니다.
네이버페이 이벤트 선물은 이렇습니다.
- 스티커 25개 이상 : 네이버페이 5만 원 (5명)
- 스티커 20개 이상 : 네이버페이 3만 원 (10명)
- 스티커 10개 이상 : 네이버페이 1만 원 (100명)
- 스티커 5개 이상 : 네이버 페이 5천 원 (1,000명)
- 스티커 1개 : 네이버 페이 1천 원 (10,000명)
스티커 1개는 1만 명, 5개는 1천 명이라 어느정도 당첨 확률은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25개 이상은 달성도 당첨도 어려운 수준이네요.
네이버가 만보기 서비스를 출시한 것은 반갑지만 기존 캐시 워크, 토스 만보기는 상시 리워드 제공인 것에 비해 혜택이 많이 아쉬운 수준이네요. 이벤트가 끝난 다음에는 만보기 사용자를 유지하기 위해서 어떤 리워드가 있을지가 궁금해지네요. 개인적으로 토스처럼 걸음수에 따라 네이버페이를 지급하는 방식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 만보기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hspace.naver.com/events/naverpay
댓글